티스토리 뷰

IT Tips

이채익 아들 민주화운동 프로필

사용자 Christine Kang 2019.04.25 13:33

며칠간 논란이 되고 있는 문희상 국회의장의 성추행을 주장하고 있는 임이자 의원을 두둔한다고 한 이채익 자유한국당 의원의 최근 발언이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. 

 

 

 

이번 성추행 논란은 패스트트랙 지정에 반발하며 문희상 국회의장실에 집단으로 항의방문하는 과정에서 이렁난 것으로, 문희상 의장이 임이자 의원의 양 볼을 만졌다며 사과를 요구하게 되는데요. 

 

 

이러한 가운데, 이채익 의원은 비상의원총회에서 갑자기 키 이야기를 언급하면서, '저도 좀 키가 작습니다' 라면서 키 작은 사람은 자기 나름대로 트라우마 열등감이 있다라고 운을 띄웠는데요. 이에 덧붙여 임이자 의원이 정말 결혼도 포기하면서 오늘 이곳까지 온 올드미스라고 언급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이번 그의 발언으로 이채익 국회의원 프로필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하죠. 이채익 국회의원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군으로, 나이는 올해 65세로 알려져 있습니다. 브니엘 고등학교를 졸업 후 영남화학에서 근무했다고 하는데요. 

 

 

그리고 이채익 국회의원 최종학력은 울산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로 알려져 있으며, 이채익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. 한편 이채익은 과거 민주화운동 5.18단체를 향해 '어용단체'라고 막말을 하며 논란을 빚은 바 있기도 합니다. 

 

 

 

그 외에 이채익 아들 부인 가족관계 등에 대한 궁금증 또한 가능하나, 여기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. 

 

 

 

댓글